본문 바로가기
어떻게 살아야 합니까? (인생 팁)(예절)

추억없는 인생..이란 이름의 만화 컷

by 도움이 되는 자기 2024. 2. 29.
728x90

<목소리의 형태>의 남주인공인 이시다 쇼야

  5화.. 미래투시.. 컷.. 이라 한다.

..

방금... 큰사발 레드, 스팸 넣어서 먹고. .있던..

내가 보이고..

 

남들 고기 먹고 이야기할 때.. 불피우고 있는 

내가 보이고..

 

일처리 미숙해서.. 지적질 당하는

내가 보이고..

 

머리가 비어가는

내가 보이고..

 

경미한 정도의 저장강박증 증상을 보이는

내가 보이고..

..

아..

 

눈물이 나올 것 같다.

..

만화 컷 한장에..

 왠지.. 어떻게 살아야할지.. 눈에 정답이 보이는 듯 하다..

굉장하다..

그리고 슬프다..

벌써.. 반평생 지났는데..

..

<목소리의 형태> .. 꼭 보고야 말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