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작성일2026.06.17. 18:36
조회 37
나는 한국에 와서
한국의 현실을 보고서야
김일성이 장담했던 그 사실을
이해하였다.
지금 내가 보건데는,
북한이나 중국이 한국을 깔고 앉는데는 3일도 길다는 생각 이 든다.
이미 한국의 정치•경제• 군사• 법•언론•교육•공권력•종교•부동산까지 모두 북한과 중국이 장악한 상태다.
그 뿐이 아니다.
동부연합의 이석기부대 같은 지하무장 조직이 얼마인지는 그 누구도 모른다.
민노총만 해도 국군의 2배가 되는 108만 명이다.
또한 전교조는 5만 명이 넘는다.
북한을 찬양하는 더불어 민주당은 권리당원 포함 600만 명이 넘는다.
한국에 거주등록이 된 중국인 만 해도 북한 인민군의 2배가 넘는 245만 명이다.
불법체류자 숫자는 누구도 모른다.
이상의 모든 숫자는 미군만 철수하면, 자체로 대한민국을
전복하고도 남을 반민주화 역량이다.
내 말을 부정할 사람들은
45년 전 광주에서 2시간만에
국가무기고 42개가 털리고,
군 부대와 군수공장과 교도소 와 국가기관들이 습격당한 것을 보라.
지금의 한국은 미군이 지켜 주기 때문에 땅 덩어리와 국호만 존재할 뿐,
나라도 정권도 한국인들의 것이 아니다.
그 증거가 바로 중국인들과 친중 친북 분자들이 한국을 지켜낸 국가유공자들보다
더 큰 혜택을 받으며, 더 자유 롭게 살며 대한민국을 호령하 고 있는 것이다.
속은 다 썩어서 껍데기만 남은 나라에서 비행기, 탱크 몇 대 수출하고, 미사일 잘 만든다고 우쭐해서 미군 없이 도 북한과의 전쟁에서 이길 수 있다고 자랑하는 사람들은
완전 바보다.
어떤 사람은 북한은 경제가
한국의 일 개 군만도 못하기 때문에 전쟁 못한다고 아는 척을 한다.
북한은 경제가 낙후해서
전쟁을 못하는 것이 아니라,
미군 때문에 못하는 것이다.
미군만 나가면 북한이나 중국은 손을 안 대고도 코를 풀만큼 한국은 다 썩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북한 김여정의 말 한 마디에
한국의 정규군 부대들이 해산을 당하고,
애국자들이 압력을 받는 나라 에서 아직도 북한과의 전쟁 에서 이긴다고 자랑하는 바보 들은 정신을 차려라!
- 김태산(탈북자)-
| (광주사태) 무기고 교도소 습격의 진실을 밝히자 광주사태때 무기고에 무기가 털리고 교도소가 습격을 받았다고 하는데 그렇다면 그러한 행위는 누가 한것인지 분명히 밝혀야 될것 입니다 분명히 무기고가 털리고 교도소를 습격한것은 사실이라는데 오일팔 단체 들은 절대로 시민들이 하지 않았다고 한다면 그러면 누가 했다는것 입니까 그당시 전라도 사람들은 무기를 나눠 주니까 무기 받기를 꺼리면서 안받았다는 말도 많이 있는것 같습니다 무기고와 교도소 습격이 분명히 있었다면 누가 했는지도 오일팔 역사에 명확히 기록되어야 될것 입니다 무기고와 교도소 습격을 누가했는지 오일팔 역사에 명확히 기록하지 않는다면 그러한 오일팔 역사는 유치원생들도 비웃게 될것 입니다 https://www.newstown.co.kr/bbs/list.html?table=bbs_9&idxno=102881&page=42&total=3980&sc_area=&sc_word= |
'어떻게 살아야 합니까? (인생 팁)(예절)'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수준 낮음의 의미 (1) | 2026.06.09 |
|---|---|
| 27가지 인생조언. (3) | 2025.12.09 |
| 이태원 참사의 진짜 원인- 아주 상식적인.. (2) | 2025.10.25 |
| 나락퀴즈 (1) | 2025.10.18 |
| 자유에 대한 오해. 자유롭다고? (3) | 2025.09.07 |